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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 목 적

군산도시가스 홈페이지(www.kscg.co.kr) 이용자 약관 (이하 '본 약관'이라 함)은 군산도시가스(주)(이하 '회사' 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회사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정의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자에는 당사 '군산도시가스㈜의 도시가스 사용자인 '고객회원'과, 그 외 단순한 홈페이지 회원가입자인 '일반회원'으로 구분됨을 말합니다.


제3조 회원가입

[제1항]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확인"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제2항]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2,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3항]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4항]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1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가스관련 각종 컨텐츠

●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각종 가스사용 및 요금관련 온라인 고객서비스

●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제2항]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제1항]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한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2항]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제1항] 회사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시 기입한 메일 주소로 합니다.[제2항]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제1항]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가입해지)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제2항]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3항]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제1항]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제2항]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제3항]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4항]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0조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항] 회사는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2항]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3항]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제1항]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 스팸메일(spam mail), 정크메일(junk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군산도시가스의 직원이나 회사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제2항]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3항]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제1항]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2항]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약관의 개정


[제1항]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제2항]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3항]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제4항]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제7조 제1항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재판관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02. 7. 1. 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군산도시가스(주)'는 (이하 '회사')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사이트를 통하여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1.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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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도시가스 홈페이지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제5조 목적 외 사용 또는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및 공유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제7조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제8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거부에 관한 사항
제9조 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대책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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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입사지원, 각 종 업무처리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 고객명,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나. 도시가스 공급계약서
- 필수항목 : 고객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다. 도시가스 사용계약서
- 필수항목 : 고객명, 생년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유선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라. 서비스 신청
1) 명의변경신청
- 필수항목 : 고객명, 변경고객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유선연락처
2) 자동이체신청
- 필수항목 : 고객명, 계좌번호, 계좌명, 생년월일, 개설은행
3) 입주연결신청
- 필수항목 : 고객명, 주소, 휴대전화, 입주예정일자
4) 이사철거신청
- 필수항목 : 고객명, 주소, 휴대전화, 이사예정일자
마.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사용량, 사용금액, 결재기록, 접속기록, 공급중지기록, 고객번호, 쿠키, IP정보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바.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정보주체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현재운용하지 않음), 홈페이지(게시판), 계약서, 전화/팩스를 통한 고객신청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고지서 및 제반 서류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2. 고객상담
고지사항 전달 및 고객의 문의에 대한 답변,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3. 통계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소비자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고객님이 제반 업무 및 민원처리 등을 위해 제공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저장되는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목적 외 사용 또는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다음의 경우에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다.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라.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마.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 목적이나 수사 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징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제6조(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군산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
가.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 고객번호, 주소,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계좌번호
나.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검침, 안전점검, 고지서 배부, 요금정산, 민원처리
다.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해지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령에 따라 보관)

2. SCG랩
가.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고객번호, 주소, 성명, 계좌번호, 전화번호
나.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통합빌링서비스 용역 계약(문자메시지, 이메일 고지서, 카카오알림톡, 고지서 출력 위탁)
다.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해지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령에 따라 보관)

3. KSNET
가.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성명, 카드번호, 카드정보, 청구금액, 고객번호
나.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카드요금 납부
다.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서비스 해지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령에 따라 보관)

4. 더존, 아이뱅크컨설턴츠, 오케이토마토
가.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없음.
나. 전산시스템 유지보수업체에 직접적으로 제공되는 개인정보 내용은 없으나 개인정보 관련된 전산시스템에 유지보수 차원의 접근 가능.
다. 전산시스템 접근 목적: 전산시스템의 안정성 및 안전성 확보
라. 전산시스템 접근 기간 : 매월 전산시스템 점검일 또는 당사의 점점/보수 요청

제7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보호 조치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년 1회)으로 정기적인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2. 기술적 보호 조치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라도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시스템을 구축중에 있습니다.
- 해킹이나 바이러스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은 방화벽과 침입탐지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호되며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하는 등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은 자동으로 갱신되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로부터 보호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3. 물리적 보호 조치
- 회사는 전산실을 별도로 운영하며 잠금장치 및 출입일지 등을 기록하며 출입에 대하여 철저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개인정보처리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문서고 및 시건 가능 캐비닛)에 보관한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개인정보처리자)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내부 관리규정에 따라 엄격히 제한 한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민원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조성수 이사
소속 : 경영지원본부
전화번호 : 063-440-7700
이메일 : kscg@kscg.co.kr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성명 : 김종태 계장
소속 : 경영관리팀
전화번호 : 063-440-7704
이메일 : kjt628@naver.com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 없이)118 (내선2번) (http://privacy.kisa.or.kr)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http://eprivacy.or.kr)
3.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02-3480-2000 (http://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http://www.netan.go.kr)

귀하는 군산도시가스(주)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시 거부한 내용에 대해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