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회사소개
도시가스정보
안전관리
요금관리
고객서비스
고객마당

요금관리

고객의 안전과 깨끗한 환경을 생각하는 군산도시가스

요금관리 Charge management

자동이체안내

자동이체 신청방법

1. 통장자동이체
  1. 01. 방문접수 - 고객서비스센터 직원이 검침, 안전점검, 이사연결 등으로 고객님 댁에 방문시 "자동이체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필 서명 후 신청합니다.
  2. 02. 직접신청 - 고객께서 당사 또는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자동이체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필 서명 후 신청합니다.
  3. 03. 은행방문신청 - 고객께서 가스요금 영수증, 거래은행 통장, 도장,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은행에 직접 가셔서 신청합니다.
2. 카드 자동이체
  1. 01. 카드사 콜센터 접수 - 고객께서 해당 카드사 콜센터로 전화하여 신청합니다. (고객번호, 고객명 필수)

자동이체의 장점

  1. 01. 요금납부를 위하여 은행을 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2. 02. 통장에 잔액이 있는 한 연체 걱정이 없습니다.
  3. 03. 납부마감일 지연으로 인한 연체료(2%) 걱정이 없습니다.

자동이체 시 주의사항

  1. 01. 자동이체 신청은 전월 10일전에 신청하셔야 익월에 정상처리 됩니다.
  2. 02. 자동이체 해지는 납부마감일 15일전에 신청하셔야 지로 고지서로 발부됩니다.
  3. 03. 은행변경 또는 같은 은행 내 계좌번호를 변경할 때에는 해지 신청 후, 신규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4. 04. 이사를 하는 경우에는 기존 주택에 대한 자동이체는 반드시 해지 하여야 하며 전입지 주소를 바탕으로 새로 자동이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